•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CJ제일제당, 백설 그릴후랑크 3종 출시...홈술·캠핑족 겨냥
CJ제일제당, 백설 그릴후랑크 3종 출시...홈술·캠핑족 겨냥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8.04.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술·캠핑족 겨냥한 ‘백설 그릴후랑크’ 신제품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세가지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홈술·캠핑족 겨냥한 ‘백설 그릴후랑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백설 그릴후랑크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세 가지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구현해 업그레이드된 풍부한 육즙과 트렌디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자신을 위한 소비’에 가치를 두는 이른바 ‘미코노미(Me’conomy)’ 트렌드 확산에 따라 자신만의 특별한 시간과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집에서 여유롭게 혼술이나 홈술을 즐기거나 힐링과 여가를 위해 캠핑을 즐기는 성인이 주 타깃이다.

백설 그릴후랑크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3가지로 ‘캠핑과 안주’라는 TPO에 맞게, 식감은 살리되 육즙은 극대화하는 최적의 배합비와 풍부하고 강렬한 맛으로 차별화를 꾀했다.이를 위해 신선한 돼지고기와 엄선된 향신료를 8대2 비율로 최적의 온도에서 숙성해, 고기의 깊은 풍미와 풍부한 육즙, 강렬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후랑크 겉면도 풍부한 육즙과 어울리는 케이싱을 사용해 식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CJ제일제당 신선마케팅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홈술과 혼술 트렌드 확산, 캠핑족 증가 등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최적화된 후랑크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본다”며,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백설 그릴후랑크 신제품은 풍부한 육즙과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성인층에서 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