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6천411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7.7% 증가했지만, 당기 순이익은 동의의결 기부금 등 일회성 비용으로 증가로 전년 동기대비 63.4% 감소한 464억원에 머물렀다.
한편 연간 실적은 매출 2조3천120억원, 영업이익 5천241억원을 기록했고 각각 검색광고 1조3천519억원, 라인 4천542억원, 디스플레이 광고 3천235억원, 기타 1천823억원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증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출액은 6천411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7.7% 증가했지만, 당기 순이익은 동의의결 기부금 등 일회성 비용으로 증가로 전년 동기대비 63.4% 감소한 464억원에 머물렀다.
한편 연간 실적은 매출 2조3천120억원, 영업이익 5천241억원을 기록했고 각각 검색광고 1조3천519억원, 라인 4천542억원, 디스플레이 광고 3천235억원, 기타 1천823억원으로 나타났다.